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강력한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영웅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보상을 선사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등장하는 ‘파라엘’은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을 통해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켜 주고 해로운 효과를 정화할 수 있어 유리한 전투를 이끌어 나가는데 도움을 준다. ‘천공의 선각자’로 불리는 ‘누트’는 딜러 포지션으로 닉네임에 걸맞게 달과 별들의 힘을 이용한 강력한 데미지의 특수 기술을 사용한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17일까지 ‘별의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도전자의 던전에서 ‘주사위’를 모아서 마블판을 완주하고 ‘초월의 정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칼리돈 던전에서 초월 칼리돈이 등장하여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칼리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감도 아이템 초기화권 1장’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와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기사 및 더 읽기 ( 게임빌,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퍼스트임팩트 추가 - 스포츠한국 )https://ift.tt/2TI0UDs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게임빌,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퍼스트임팩트 추가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